치과산업은 아직도 혁신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2019년 기준 치과병원, 치과의원 시장 13조 8백억 원입니다.
2006년부터 2019년까지 치의계 시장은 매년 9.95%씩 꾸준히 성장했습니다.
치과산업은 임플란트, 의료장비 제조업 회사들이 나타나며 업계 인프라 또한 크게 성장했습니다.
다만, 치과의사들은 아직도 많은 고민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의료 플랫폼이 탄생했지만, 치과 의사의 관점에서 목소리를 내고, 문제를 푸는 IT 플랫폼 기업은 부족했습니다. 치과의사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치과계 디지털 혁신을 리딩할 팀을 치과의사들은 기다리고 있습니다.
치과의사 70%는 개원의사가 됩니다.
개원 치과의사는 진료에 집중하기 쉽지 않은 환경을 갖고 있습니다.
1개소 평균 종사자가 5인 이하인 치과 현장에서, 개원치과 의사는 채용, 마케팅, 노무, 세무, 법무, 경영, 학술 연구, 학회 참여 등 진료 외 많은 문제를 풀며 지내야만 합니다. 이런 상황으로 인해, 진료에만 온전히 집중하기 어렵습니다.
데니어는 치과의사들의 현장을 돕습니다.
일선 치과의원 현장에 나가 치과의사 분들이 필요한 것을 같이 일하며 파악하고, IT 기술과 디자인, R&D를 통해 문제를 해결합니다.
치과의사들의 학술적인 고민부터, 임상술기에 대한 실력향상, 의료기기, 치과재료의 투명한 구매, 믿을 수 있는 치기공소와의 연결, 인력 채용 보조, 마케팅 지원, 경영 시스템 보조까지, 치과의사가 치과진료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인프라를 구축해가고 있습니다.
전국 치과의사, 치대생, 치과위생사 가입률 1위
전체 치과의사, 치대생, 치과위생사 가입률 1위(APP 기준) 플랫폼으로 성장했습니다.
런칭하는 서비스마다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콘텐츠, 온라인강의, 커머스, 디지털 기공산업까지.
‘신뢰할 수 있는, 전문적인, 도움이 되는’ 3가지 기준으로 서비스를 만들어갑니다.
회원이 정확히 원하는 서비스라면 실패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런칭했던 이유는, 사용자들의 갈증이 컸기 때문입니다.
임상지식의 교류와 가치있는 대화가 누적되는 커뮤니티, 학계와 협업하는 온라인 보수교육, 필요한 임상도서를 빠르고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마켓, 이 학습을 바탕으로 빠르게 점유율을 차지한 치과위생사 커뮤니티, 치과계에 없었던 헤드헌팅 구인구직 서비스까지.
우리는 업계가 필요한 인프라를 차근차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데니어는 메디스트림과 함께 인티그레이션이라는 이름아래 누적 투자금 160억을 달성했습니다. 이제는 더 큰 혁신을 위해 더 많은 팀원들과 다음 단계를 준비합니다.
데니어는 목표지향적으로 일하여 근본적인 성장, 예상을 뛰어넘는 성과를 고객에게 선사합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성과를 고객에게 선사하기 위해 데니어는 Professional 한 문화를 지향합니다.
우리는 일이 스트레스가 아니라, 불투명함이 스트레스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목표가 불투명하고 의미가 없고, 임의로 변한다면 일하는 즐거움은 사라집니다. 우리는 Professional한 개인들이 Professional 하게 일하는 문화를 만들어갑니다.
Professional한 문화는 일하는 문화,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 새로운 도전, 권한에 책임지는 문화를 의미합니다.
Professional한 문화는 Professional한 개인을 통해 완성됩니다.
혁신을 위해서는 이미 Professional인 에너지 레벨 높은 시니어와, 짧은 시간 내 Professional로 성장하기를 강렬히 열망하는 주니어로 팀이 구성되어야 합니다.
현재 치과의사,한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종사자들이 10인 이상 있으며, 쿠팡, 카카오, RIDI, 위메프, MyRealTrip과 같은 스타트업 출신의 IT 인력, Johnson & Johnson, SK, GS과 같은 대기업 출신의 사업 인력, Johns hopkins에서 Ph.D출신의 연구 인력부터, 바이오 상장사 CTO 인력까지, 업계를 혁신할 수 있는 능력 있는 팀원들이 합류하여 일하고 있습니다.
데니어는 일을 위한 일이 아니라, 의미 있는 일을 해줄 Professional을 찾습니다.
커뮤니티, 구인구직, 콘텐츠, 온라인 클래스, 커머스, 기공제조 에서 누구나 주도적으로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데니어는 작은 스타트업이 하나씩 있는 것과 같은 Squad 조직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치과의사 커뮤니티, 치과위생사 커뮤니티, 커머스, 온라인 클래스, 치과기공 Squad를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팀원들이 만든 각 서비스들을 서로 연결 통합하여 업계 전체 인프라를 수직계열화해나가는 흔치 않은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무한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면접을 하다보면 회사에서 한 두가지의 제한된 비즈니스, 역할만 경험해볼 수 있어서, 성장에 한계를 느꼈다는 면접자들을 만나곤 합니다. 데니어는 주니어에게도 시니어들과 함께 주도적으로 성과를 내고 본인을 대표할 수 있는 프로덕트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가 일하는 원칙: Only Professional
높은 기준은 성장을 보장하고, 낮은 기준은 헤어짐을 보장합니다.Professional한 열정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 일할때만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몰입도가 높은 팀은 생산성이 높고 직장 내 갈등이 낮습니다.
몰입도가 낮은 팀은 생산성이 낮고 갈등이 높습니다. OKR에 따라 업무는 분명하게, 문서화는 명확하게, 조직은 질서 있게 운영합니다.
아래와 같은 기준을 공유하고, 서로 피드백하며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고객지향성 Customer Oriented
고객의 Wow가 성공의 기준이며, 고객 현장에서 함께 일하며 획기적인 해결책으로 내놓아 사업적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자기동기부여 Self Motivation
같이 일하는 것만으로 다른 사람 동기부여 수준에 변화를 일으킵니다. 나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견하고, 발현하며, 자신만의 목적과 임무를 찾고 이루는 것을 끊임없이 즐깁니다
딥다이브 Deep Dive and Build System
문제가 생기거나,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완벽하게 이해할 때까지 파고들어서 개선하고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한번의 결함이 다시 반복되지 않을 시스템을 만들어냅니다.
높은 기준 highest Standard
내 직무에서 탁월한 사람으로 성장하고, 직무를 상징하는 사람으로 동료가 신뢰합니다.
학습력 Growth Towards Excellence
일을 잘하는 사람에서 팀을 이끄는 사람으로, 팀을 이끄는 사람에서 사업을 이끄는 사람으로 성장합니다. 현재로도 충분하길 바라는 마음과 자존심보다는 모든 것을 뒤져서라도 배우고, 실수를 극복하고, 스스로를 비판하고, 해결해서 성장해냅니다.
문제해결력 Problem Solver
10배를 개선하는 정신과 결과물, 비현실적인 목표도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속도 Super Speed
완벽보다는 제때 수준 높은 성과를 내놓는게 중요합니다. 최적 시기에 결과를 내야 합니다. 계산된 리스크는 떠안고 속도를 냅니다. 한번 시작한 일을 반드시 마무리 짓습니다.
최적화 Super Optimization
복잡하고 혼잡한 프로세스와 현상을 심플하게 구조화하여 정리할 수 있습니다. 단순화는 스케일업 속도, 고객 경험 모두를 개선하는 필수 기술입니다. 성과와 효율을 높여내는 하나에 집중 투자하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팀 커뮤니케이션 Team Communication
대화가 깔끔합니다. 관계와 문제해결 가능성을 훼손시키지 않습니다. 대화할수록 관계는 깊어지고, 문제해결 가능성은 높아집니다. 팀 협업이 활발해져서 팀 능력, 성과가 배가 됩니다.
함께 일하는 Professional들의 회사 리뷰
“데니어의 성장 속도는 다른 어떤 기업보다 빠르다고 자부합니다. 회사의 성장에 발맞추어 따라가다 보니 어느새 일로, 개인적으로도 많은 성장을 한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 데니어가 어디까지 성장할지, 그리고 저 또한 어디까지 성장할지 매우 기대됩니다.”
COO 홍찬희님
“데니어에서는 매일 발전할 수 있다는 확신이 들어요. 각 분야의 뛰어난 전문가들과 함께하다 보니 업무적으로 성장할 기회도 많고요. 서로의 업무를 존중하고 격려해 줘서 일이 즐겁게 느껴져요. 서비스가 빠르게 커지는 것을 체감할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인 것 같아요.”
프로덕트 디자이너 주신영님
“데니어의 개발 조직에서는 꼭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탁월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과 방식에 대해 항상 열려있으며 어떻게 하면 더 탁월하게 만들 수 있을지 고민하는 개발 조직입니다. 이런 개발 조직의 문화 속에서 개개인의 성장도 돕고 있습니다.”
CTO 제한재님
“제가 회사를 선택함에 있어 중요한 건 '좋은 동료', '성장 가능성', '복지' 등이 있는데요.
데니어는 이 모든 것을 충족해, 현재 굉장히 만족하며 다니고 있어요.
특히,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서로 시너지를 내고 있어 즐거움과 성취감을 느끼며 회사 생활을 할 수 있어요. 이 어려운 것을 데니어가 해냅니다”